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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Daily Story

로스트 아크 Direct X 11 짧은 체감영상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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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11으로 바뀌었다길래 전에 촬영했던 영상이 있어서 DirectX 9를 사용했을 때와 DirectX 11을 사용했을 때의 영상으로 느낌을 비교해 보았는데 확실히 오디오 부분이나 캐릭터의 조작감, 프레임의 차이가 확연하게 차이 나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컴퓨터가 고사양이 아니라서 양쪽 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촬영하지 못한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DirectX 9

 

DirectX 11

여전히 떨리는 부분이 남아있기는 하지만 오디오 부분은 확실하게 구분이 할 수 있을 만큼 차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 플레이 적인 부분은 화면에 잘 안 나타나서 구별이 안 갈 수도 있어서 설명하자면 DirecrX 9를 사용했을 때는 퍼펙트 샷을 쐈을때 지점을 맞추기 위해서 차오르는 시간을 예상하고 미리 손을 떼서 맞췄다면 DirectX 11을 사용했을 때는 그나마 눈으로 보고 타이밍을 맞출 수 있는 정도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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